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주문 시 오류가 발생했을 때,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인증서 유효기간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창을 오랫동안 켜놓은 상태에서 결제하실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창을 다시 새로고침 하신 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오류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고객센터>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88-1185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의 사이즈와 색상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또는 반품 후 재구매하시거나,
아직 "주문 중" 단계에서 고객센터 1588-1185로 문의주시면 변경해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제품 구매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이용약관에 동의 하시면 비회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때는 쿠폰사용 및 적립금을 받으실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시 결제방법은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 그리고 무통장 입금 등 3가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내역의 경우 로그인 클릭하셔서 나오는 비회원 주문 조회 탭을 이용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