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 상품이 "주문중" 단계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를 하시면 주문과 결제가 취소처리 됩니다.

      (결제 취소 처리는 결제수단에 따라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의 단계에서는 고객님이 임의로 취소할 수 없으며 전화(1588-1185)로 취소를 접수해야만 주문과 상품출고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중"의 단계에서는 이미 배송이 시작되었으므로, 취소가 아닌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취소는 하실 수 없으며, 고객센터 1588-1185로 문의해주시면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A/S를 지원하는 상품일 경우 해당 제조사의 A/S센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밖의 상품에 대한 A/S 문의는 온라인상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있는 '상품정보제공 고시' 참고해주시거나, 

      홈페이지 고객센터>1:1문의, 또는 1588-1185으로 문의 바랍니다. 

     

  • 제품을 부분적으로 취소하거나 반품할 수 있나요?
  •  

    • 제품 부분취소는 불가하며, 전체 제품을 취소하신 후 재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접수하면 상품은 언제 회수하나요?
  •  

    • 반품 수령은 반품 접수 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하여 수령합니다.

      단,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고객님께서 반품하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시어 택배 기사님 편으로 반송해주시고,

      상품에 대한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해 주십시오.

     

  •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반품절차를 알고 싶어요.
  •  

    • 홈페이지 주문배송조회에서 반품신청을 하시거나, 홈페이지 고객센터>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88-1185으로 연락 바랍니다. 반품되는 제품을 수령한 뒤 이상유무를 체크한 후 3일이내로 반품완료 처리해드립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1) 상품을 멸실 또는 훼손한 경우(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상품 교환을 하고 싶어요.
  •  

    • 구입한 상품 수령후 14일 이내에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하자상품의 경우 배송료는 핀덴이 전액 부담하며, 상품의 교환은 같은 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교환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 불만, 소재 불만, 컬러 불만 등)에 의한 교환 경우를 말합니다. 

     

대표이사 변재용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61통신판매업신고 제2008-서울마포-0281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연호 (findencc@eduhansol.co.kr)사업자등록번호105-81-48593팩스번호

대표전화 1588-1185판매원 ㈜한솔교육